유지관리 스냅샷 개요

오라클에서는 매일 환경 운영 유지관리 중에 환경의 콘텐츠를 백업하여 아티팩트 스냅샷이라는 기존 아티팩트와 데이터의 유지관리 스냅샷을 생성합니다.

서비스 관리자는 유지관리 스냅샷을 사용하여 아티팩트와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종 운영 유지관리 기간 후에 서비스에서 삭제된 전날의 양식 정의, 보고서 등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최종 운영 유지관리 시의 상태로 환경을 복원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유지 관리 시간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Oracle에서는 가장 최근의 유지 관리 기간에 생성된 스냅샷만 저장하므로, 복원할 수 있는 아티팩트와 데이터는 마지막 유지 관리 기간 중의 해당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유지관리 스냅샷은 치명적인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환경을 복원하기 위해 생성합니다.

Oracle에서는 로컬 컴퓨터에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 스냅샷을 다운로드하도록 권장합니다. 서비스 관리자는 유지관리 스냅샷을 백업한 다음, 필요한 경우 서비스 환경을 복원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Oracle Enterprise Performance Management Cloud 환경에 생성하거나 업로드한 파일 및 스냅샷은 60일 후에 삭제됩니다. 일별 유지관리 프로세스는 환경을 모니터하고 60일보다 오래된 스냅샷을 자동으로 제거합니다. 남아 있는 모든 스냅샷의 총 크기가 150GB를 초과하는 경우 스냅샷의 총 크기가 150GB 미만이 될 때까지 최근 60일의 스냅샷을 가장 오래된 것부터 삭제합니다. 크기와 상관없이 일별 유지관리 스냅샷은 항상 보존됩니다. 유지관리 스냅샷이 150GB를 초과하는 경우 유지관리 스냅샷만 유지되고 다른 모든 스냅샷은 삭제됩니다.

Data Management 프로세스 로그 파일은 7일 동안만 유지됩니다.

주:

  • 최종 유지관리 기간 이후 환경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유지관리 스냅샷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환경을 14일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새 유지관리 스냅샷이 생성됩니다.
  • 일반적으로 테스트 환경에서 프로덕션 환경으로 또는 그 반대로 유지관리 스냅샷을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Account Reconciliation만 해당: Account Reconciliation은 최신 서비스 업데이트에서 이전 서비스 업데이트로의 스냅샷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예: 프로덕션 환경 전에 테스트 환경이 업그레이드된 기간 중 테스트 및 프로덕션 환경 간에 스냅샷을 이동하는 경우).

  • 마이그레이션을 사용하여 객체를 익스포트하는 방법으로 언제든 환경 백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Oracle Enterprise Performance Management Cloud용 마이그레이션 관리 에서 " 아티팩트 및 애플리케이션 백업 "을 참조하십시오.

일별 유지관리 스냅샷은 환경에 저장됩니다.

이러한 아티팩트는 유지관리 스냅샷에 포함되지 않음

  • 마이그레이션에서 관리되지 않는 Data Management 데이터
  • 업로드한 스냅샷을 포함하여 환경에 업로드된 파일
  • 환경에서 아티팩트를 익스포트하여 생성한 파일
  • Financial Consolidation and Close 이외의 서비스에 해당: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감사 레코드 Financial Consolidation and Close의 감사 레코드는 유지관리 스냅샷에 포함됩니다.

스냅샷의 XML 파일 정보

EPM Cloud 스냅샷에 포함된 XML 파일에는 Oracle이 정의한 전용 형식이 사용됩니다. 이 형식은 EPM Cloud 릴리스의 변경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정의 프로세스 또는 유틸리티에서 XML 형식이 EPM Cloud 릴리스 간에 변경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